Excel
Excel 엑셀 전체 sheet 에서 검색하는 방법
오탄자
2025. 1. 5. 21:23
엑셀 전체 시트 검색하는 방법: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아보자!
엑셀은 다양한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. 여러 시트와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포함된 엑셀 파일에서 특정 정보를 찾아야 할 때가 많습니다. 그런데, 수많은 셀과 시트 중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는 것은 꽤 시간이 걸릴 수 있죠. 이럴 때 유용한 기능이 바로 엑셀 전체 시트 검색입니다.
오늘은 엑셀에서 여러 시트를 포함한 전체 문서에서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.
1. 엑셀에서 전체 시트 검색하는 방법
엑셀에서는 기본적으로 현재 시트 내에서만 검색할 수 있지만, 찾기 및 바꾸기 기능을 사용하면 전체 시트, 즉 엑셀 파일에 포함된 모든 시트에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. 간단한 단축키와 몇 가지 설정만으로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.
1.1 단축키를 이용한 전체 시트 검색
엑셀에서 전체 시트 검색을 하려면 우선 Ctrl + F 단축키를 사용해 찾기 및 바꾸기 창을 열어야 합니다.